저는 핸드폰에 VIP의 이름을 메모해 놓고 새벽에 기도하고 있습니다. 헤아려 보니 약 100명 정도 됩니다. 제가 관계 맺고 있는 VIP, 목장식구들의 VIP, 목장 식구들의 가족을 합하니깐 그정도 숫자가 되는 것 같습니다. 약 15명 정도는 매일 기도하려고 노력하고, 나머지 분들은 가끔씩 기도하고 있습니다. 수요일에 금식하는 날에는 꼭 VIP의 구원의 문을 열어 주시길 기도를 드리려고 합니다. 어떨 때 VIP를 위해서 기도할 때면, 정말 이 분이 구원을 받을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때도 있습니다. 어떤 분은 자기 의가 너무 강하여 믿지 않을 것 같고, 어떤 분은 세상적으로 너무 잘 나가서 믿지 않을 것 같고, 어떤 분은 믿을 결심을 하지 못하여 믿지 않을 것 같고, 어떤 분은 믿는 사람들에게 상처가 너무 많아서 못 믿을 것 같고, 어떤 분은 너무 바빠서 못 믿을 것 같고, 어떤 분은 우리교회 오더라도 적응을 잘 못하여 못 믿을 것 같고.....못 믿을 것 같은 이유가 너무 많아 보여서 VIP를 위해서 기도할 때면 기도를 놓고 싶을 때가 종종 있습니다.
그러다가 VIP를 포기 하지 말아야지 할 때가 있습니다. 그때가 언제인가 하면 VIP의 마음이 열릴 때 입니다. 섬김으로 인해, 혹은 어려움으로 인해 예수님과 저와 교회 사람들에게 마음이 열리는 것을 느낄 때, 마음으로 VIP를 포기하지 말아야지 라고 결심하게 됩니다.
또 VIP를 하나님이 절대 포기 하지 않으셨다는 것을 생각하면, 나도 하나님이 포기하지 전에는 포기하지 말아야지 라고 결심하게 됩니다.
매달 첫 째주에 VIP 3분의 이름을 적는란이 있습니다. 우리가 한번 적은 VIP분을 위한 기도를 절대로 포기 하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꼭 우리교회 와서 구원받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그 영혼이 구원되는 일이 가장 중요합니다. 우리가 VIP를 위한 기도를 멈추면 어쩌면 우리가 품은 VIP를 위해서 기도할 사람이 아무도 없을 수 있습니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기도 뿐이라면, 하나님이 그 기도를 들으셔서 영혼구원을 이루어 가실 것입니다. 천국가서 그 영혼이 함께 천국의 삶을 누리는 것을 보게 될 때, 우리도 하나님 아버지와 함께 기뻐할 것입니다. 그것이 영혼구원의 가장 큰 상급중에 하나이지 않을까요? 혹시 마음 한 켠에 포기한 VIP가 있습니까? 다시 그 분을 위해 기도를 포기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2022.11.18 13:11
No.195. VIP를 포기하지 맙시다.
조회 수 247 추천 수 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