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374 단동선이 현지 교회에 작은 디딤돌이 되길....
이제 우리교회가 시작하는 단동선이 2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주님이 행하실 일이 기대도 되고,
우리가 무엇을 할 수 있을지 고민도 됩니다. 가보지 않은 길을 가는 것이라, 잘 준비하고 있는지 확신이 들지 않을 때도 많습니다.
주님이 선교를 원하시는 것 같아서, 첫 발을 내딛기는 하는데, 우리의 걸음이 얼마나 큰 힘이 될수 있을지, 의문이 들기도 하였습니다.
여러 선교사님의 말씀을 들어보면, 단동선의 걸음을 통해, 현지교회가 세워지게 되었다는 소식을 종종 듣습니다. 우리의 작은 걸음이 그렇게 현지 교회가 세워지는데 작은 디딤돌이 된다면, 우리가 드리는 작은 헌신이 아깝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많은 격려가 될 것 같습니다.
혹여나 그렇게 되지 못하더라도, 현지의 영혼들을 바라보면 드린 기도를 하나님 아버지께서 받으셔서, 하나님께서 그 땅의 교회를 세워 가시는데, 사용하여 주실 것 같습니다.
"너희는 온 세상에 나가서,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여라.”(막16:15)의 말씀에 반응하여, 다른 민족에게 복음을 증거하러 가는 저희들의 작은 순종을 받으셔서, 주님 원하시는 대로 사용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가는자로, 보내는자로 단동선에 함께 하는 사귐의가족 모두를 하나님의 사랑과 성령님의 능력으로 함께 하셔서, 예수님의 그 모든 것이 우리를 통해 흘러가길 기대합니다.